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공지사항

열린마당 >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자료실] 기존 프린터 카드 잔액 환불 안내
작성자
문헌정보부(library)
작성일
2025.03.13
조회수
242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프린터 카드 잔액 환불 안내문.hwpx 첨부문서 바로보기 272.69 KB

 

2025년 2층 종합자료실 프린터 기기 교체에 따른 프린터 카드 잔액환불 안내

 

안녕하세요. 2025년 2층 종합자료실의 프린터 기기 교체로 인해 기존에 사용하셨던 프린터 전용 카드 및 충전용 ID에 잔액이 남아 있는 이용자분들께 안내드립니다. 프린터 기기 교체 후, 기존 카드와 충전용 ID의 잔액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잔액 환불을 원하시는 이용자분들은 아래의 신청 기간 내에 환불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 신청 기간:~2025.3.31.(월) _기한엄수

  • 신청 대상: 

-프린터 전용 카드에 잔액이 남아 있는 이용자

-프린터 전용 ID에 현금 충전 후 잔액이 남아있는 이용자

 

  • 신청 방법: 안내 데스크에 이름/연락처/계좌번호 적어서 제출

-프린터 전용 카드 이용자는 잔액조회를 위해 실물 카드 반납 필수 !! 

 

기타 문의 사항은 종합자료실 041-629-208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