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기관안내

기관소식

기관안내 > 기관소식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2021년 상반기 강좌선정 협의회 열어
작성자
문헌정보부(library)
작성일
2021.01.19
조회수
542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2.관련사진-강좌선정협의회.jpg - 138.91 KB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2021년 상반기 강좌선정 협의회 열어

- 알찬 강좌로 지역 주민과 함께 해요 -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원장 김낙현)은 상반기 강좌선정 협의회를 113()에 열었다.

 

이번 협의회에서는 2020년 하반기 운영했던 강좌 중 이용자 만족도, 수료율 등이 우수한 강좌의 지속 여부를 포함하여, 신규 제안된 강좌를 대상으로 2021년 상반기 운영할 평생교육 및 독서문화 프로그램 총 100종을 선정하였다.

 

선정된 강좌는 일부 강사 공개모집을 거쳐 3월부터 대면과 비대면으로 운영될 계획이며, 프로그램 신청은 2월 중에 평생교육정보시스템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할 수 있다.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관계자는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안전하고, 재밌게 배울 수 있는 강좌들을 통해 배움과 독서의 꿈을 계속 이어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며 지역주민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이나 전화(평생학습부629-2047, 문헌정보부629-2074)를 통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