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기관안내

기관소식

기관안내 > 기관소식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책 읽어주기 자원봉사자 양성과정 참여자 모집
작성자
문헌정보부(library)
작성일
2021.01.25
조회수
975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2. 모집안내문.jpg - 1.40 MB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책 읽어주기 자원봉사자 양성과정 참여자 모집

- ‘가치 있는 책 읽기’, 같이 해요~~ -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원장 김낙현)은 상반기 배려계층 대상 책 읽어주기 자원봉사자 양성과정 운영에 따른 참여자를 1. 27.()부터 모집한다.

 

2. 16.()부터 총 6회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책 읽어주기의 중요성과 방식의 이해, 그림책을 활용한 실제 수업 등의 내용으로 운영된다.

소정의 이수 과정을 마친 자원봉사자는 25곳의 다문화가정, 지역아동센터 등을 방문해 아이들을 대상으로 직접 책을 읽어주는 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학부모 및 지역주민은 평생교육정보시스템(www.cnall.or.kr)을 통하거나,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또한 상·하반기로 운영 할 배려계층 책 읽어주기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는 분은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홈페이지

(cle.cne.go.kr) 또는 문헌정보부(041-629-2074)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붙임 관련자료 1. .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