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기관안내

기관소식

기관안내 > 기관소식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제5회 충남 평생학습대상 기관·단체부문 수상
작성자
평생학습부(lifelong)
작성일
2023.12.13
조회수
442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충남평생학습대상수상사진.jpg - 3.03 MB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원장 이영진)이 그동안 추진했던 소외계층 대상 평생교육 사업의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지난 12일 제5회 충남 평생학습대상 시상식에서 기관·단체 부문 교육감상을 수상했다.

  충남 평생학습대상은 충청남도평생교육인재육성재단에서 주관하여 2019년부터 매해 평생학습 문화 조성에 헌신과 열정, 실천과 성과를 보여준 개인학습자와 평생교육 기관 관계자 및 기관 단체를 선발·시상하는 상이다.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은 충남도민의 균등한 학습기회 보장을 위해 장애인, 결혼이주여성, 저소득층 학생, 고령자 등 교육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평생교육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평생교육원 관계자는 ‘단순 시혜적 관점의 사업 운영이 아닌 소외계층을 비롯한 지역주민에게 실제 필요로 하는 평생학습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 많은 이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수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