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기관안내

기관소식

기관안내 > 기관소식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청남도교육청 평생교육원, 북부권역(천안,아산,공주) 장애인 복지시설 프로그램 희망 시설 모집
작성자
평생학습부(lifelong)
작성일
2024.01.11
조회수
435
첨부파일

 

 

충청남도교육청 평생교육원,

북부권역(천안,아산,공주) 장애인 복지시설 프로그램 희망 시설 모집

 

- 장애인 복지시설 프로그램 운영 희망 시설 18개소 모집 -

 

충남교육청평생교육원(원장 서동철)115()부터 5일간 강사 지원 프로그램 운영을 희망하는 시설 18개소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예체능, 심리치료 등 시설에서 희망하는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그에 맞는 적절한 강사를 2월 중순부터 11월 말까지 최대 22회 지원 받는다.

 

작년 프로그램 내용으로는 미술치료와 전래놀이 가죽공예 음악치료 운동치료 등이 있었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장애인들에게 소·대근육 발달, 사회성 향상 등 다방면으로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었다.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서동철 원장은 북부권역 장애인 복지시설 지원 프로그램을 통하여 장애인들에게 심리적, 신체적으로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북부권역 장애인 복지시설 프로그램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홈페이지 (cle.cne.go.kr)나 전화(평생학습부 629-2045)를 통하여 문의하면 된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